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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나비 블랙박스 교환!!(feat. 불량확인서)

lichur 2022. 6. 10. 20:25

아이나비 블랙박스 불량 확인서!


사자마자 발견한 불량으로 실랑이 후 결국 아이나비 용인 서비스센터로 블랙박스를 택배로 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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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lichur.tistory.com/m/59

아이나비 블랙박스 조심하세요!!(feat, qxd5000, AS)

아이나비 블랙박스 진짜 좋은거 맞아??? 본인의 출퇴근 차량인 BMW320d가 이제 약4년차를 접어들고 있음. 그런데 출고시 달려있던 정품 블랙박스가 화면이 흰색으로만 보이고 아무것도 식별이 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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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를 보내고 이틀 뒤 아이나비 as센터 엔지니어로부터 전화연락이 옴.

블랙박스의 흑점을 렌지가 멍이 들었다고 표현하며 수리가 바로 가능하다고 말함.

본인은 한 번도 사용 못한 제품을 as 받아서 쓰고 싶지 않아 수리하지 말고 불량 확인서를 발급해달라고 요청함.

엔지니어는 뭘 원하는지 알고 있다는 듯이 바로 써주겠다고 이야기하며, 금일 택배로 보내주겠다고 함!
(엔지니어는 굉장히 친절했고 일처리가 빨라서 만족함!)

다음날이 되어 택배를 받고 불량확인서를 확인할 수 있었음.

불량확인서


이후 구매처인 우리소프트에 연락하여 불량확인서를 받았으니 교환을 요청함!

불량확인서를 받은 것을 확인한 판매처인 우리소프트는 선배송을 그렇게 요청해도 항상 같은 말만 반복하면 씨알도 안 먹히던 태도는 하나도 없이 친절하게 선배송을 해준다고 하여 몬가 온도 차이가 심하여 황당했음.

암튼, 선배송을 받고 연락을 다시 주면 회수 택배를 보내주기로 하고 마무리가 됨!

본인은 블랙박스 구매 후 발생한 초기 불량으로 인하여 약 10일 동안 아무것도 하지 못함.
(내 돈 내산 하고 내 것이 아니시간..........)

이번 아이나비 블랙박스 새 제품 구매 및 불량을 경험하면서 느낀 점!

1. 아이나비는 여러 판매 협력업체를 두고 판매를 하고 있음.

2. 판매처는 초기불량 발생 시 중간 역할이 없음.
(제품을 판매 후 초기 불량이 발생하면 판매처에서 새 제품 교환 후 문제 있는 제품을 회수하여 본사와 해결해야 하는 게 아닌가 싶다.)

3. 불량발생시 고객이 직접 본사 서비스 센터에 전화하여 불량확인서를 받아야 함.
(판매처는 불량확인서가 없이는 교환해주지 않음!)

4. 아이나비 서비스센터 엔지니어는 굉장히 친절하며 일처리가 빠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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