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자동차, 생활팁 스멀스멀
아이나비 블랙박스 교환!!(feat. 불량확인서) 본문
아이나비 블랙박스 불량 확인서!
사자마자 발견한 불량으로 실랑이 후 결국 아이나비 용인 서비스센터로 블랙박스를 택배로 보냄
이전 내용은 아래 링크 클릭!
https://lichur.tistory.com/m/59
아이나비 블랙박스 조심하세요!!(feat, qxd5000, AS)
아이나비 블랙박스 진짜 좋은거 맞아??? 본인의 출퇴근 차량인 BMW320d가 이제 약4년차를 접어들고 있음. 그런데 출고시 달려있던 정품 블랙박스가 화면이 흰색으로만 보이고 아무것도 식별이 안
lichur.tistory.com
택배를 보내고 이틀 뒤 아이나비 as센터 엔지니어로부터 전화연락이 옴.
블랙박스의 흑점을 렌지가 멍이 들었다고 표현하며 수리가 바로 가능하다고 말함.
본인은 한 번도 사용 못한 제품을 as 받아서 쓰고 싶지 않아 수리하지 말고 불량 확인서를 발급해달라고 요청함.
엔지니어는 뭘 원하는지 알고 있다는 듯이 바로 써주겠다고 이야기하며, 금일 택배로 보내주겠다고 함!
(엔지니어는 굉장히 친절했고 일처리가 빨라서 만족함!)
다음날이 되어 택배를 받고 불량확인서를 확인할 수 있었음.
![](https://blog.kakaocdn.net/dn/cOzthx/btrEvmXclON/UKAywreJMYucKDTHcjadIk/img.jpg)
이후 구매처인 우리소프트에 연락하여 불량확인서를 받았으니 교환을 요청함!
불량확인서를 받은 것을 확인한 판매처인 우리소프트는 선배송을 그렇게 요청해도 항상 같은 말만 반복하면 씨알도 안 먹히던 태도는 하나도 없이 친절하게 선배송을 해준다고 하여 몬가 온도 차이가 심하여 황당했음.
암튼, 선배송을 받고 연락을 다시 주면 회수 택배를 보내주기로 하고 마무리가 됨!
본인은 블랙박스 구매 후 발생한 초기 불량으로 인하여 약 10일 동안 아무것도 하지 못함.
(내 돈 내산 하고 내 것이 아니시간..........)
이번 아이나비 블랙박스 새 제품 구매 및 불량을 경험하면서 느낀 점!
1. 아이나비는 여러 판매 협력업체를 두고 판매를 하고 있음.
2. 판매처는 초기불량 발생 시 중간 역할이 없음.
(제품을 판매 후 초기 불량이 발생하면 판매처에서 새 제품 교환 후 문제 있는 제품을 회수하여 본사와 해결해야 하는 게 아닌가 싶다.)
3. 불량발생시 고객이 직접 본사 서비스 센터에 전화하여 불량확인서를 받아야 함.
(판매처는 불량확인서가 없이는 교환해주지 않음!)
4. 아이나비 서비스센터 엔지니어는 굉장히 친절하며 일처리가 빠르다.
'자동차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나비 블랙박스 사용 후기(feat. QXD5000, MLC메모리) (0) | 2022.06.17 |
---|---|
BMW 3시리즈 블랙박스 DIY!! (feat. f30, 아이나비 QXD5000) (0) | 2022.06.15 |
아이나비 블랙박스 조심하세요!!(feat, qxd5000, AS) (1) | 2022.06.07 |
후륜 기반 차량 겨울대비 타이어 교체!!_2부 (Feat, 키너지4s2) (2) | 2021.11.25 |
후륜 기반 차량 겨울대비 타이어 교체!!_1부 (Feat, 키너지4s2) (0) | 2021.1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