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자동차, 생활팁 스멀스멀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 (feat. 올림픽 맞아????) 본문

일상다반사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 (feat. 올림픽 맞아????)

lichur 2022. 2. 8. 08:54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인가??? 병림픽인가???

 

코로나로 하루하루 재미 없는 세월을 보내고 있는 와중....

그래도 동계올림픽을 보는게 좋은 즐거움거리임!!!

 

2022년 02월 07일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스피드스케이팅 종목이 있는 날!!!

 

후딱 씻고 나와 TV를 켜고 빡집중 모드로 시청!!!

 

우리나라 선수들이 나오기전에 경기들을 보고 있자니.... 몬가 빙질 이야기가 계속 나온다...

 

빙질이 좋지 않아 선수들이 계속 넘어진다는거.....

뭐.... 중국에서 만들었으니 그럴수 있지 뭐.... 

라며 넘어간다....

 

드디어 한국 남자선수들의 경기!!

 

첫번째

아쉽게 걸려 넘어지며 몸이 다치는 상황까지 발생....

물론 다음라운드 진출은 하게 됬지만.....

"많이 다치지 않았어야 한는데..." 라며 아쉬움을 뒤로한다.

 

두번째

와우!! 라는 감탄사가 나올정도로 한번에 싹 말아 들어간다!!

1샷 2킬!!! 단숨에 1등~~~ 와우!!

대단해 대단해!!

칭찬하고 있는데 갑자기 실격이란다.....?????

??!??!!!??!!

이건 무슨 개같은 소리????

엥???

하고 얼빠져있는 상태로 넘어간다....

 

세번째

오~~ 역시!! 잘하는구만!!

순간적으로 2위로 등극하여 결승선을 통과!!!

와우~~ 하며 감탄중!!!

그런데 또!! 실격이란다.....??

!!!?!!?!???!!

 

 

이렇게 3경기가 끝나고....

가만히 보니... 

우리나라 선수들이 말도 안되는 이유로 실격당하면서 

3등에 있는 중국선수들이 다 결승에 진출한다???!!!

ㅎㅎㅎㅎㅎㅎㅎ

냄새가 나는데......

 

대망의 결승전......

우여곡절 끝에 헝가리 선수가 1등으로 결승선을 통과 금메달을 목에 거나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다...

실격이란다....

그리고 중국이 금,은메달을 다 가져간다....

ㅎㅎㅎㅎㅎㅎㅎ

 

심지어 피니쉬 라인에서 중국선수는 헝가리선수를 양손으로 잡아채는 모습이 보이는데....

그건 그냥 넘어간다!!!???

 

아무튼 열뻗쳐서  TV를 꺼버리고 잠을 청하는데....

 

누워서 가만히 생각해보니 올림픽인지.... 중국 운동회 인지.... 영 모르겠다...

 

스피드 스케이팅 룰이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는 이렇게 바뀐것 같다!!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룰>

1. 중국선수 스치면 실격

2. 중국선수 추월하려는데 막으면 실격

3. 중국선수 보다 빠르면 실격

4. 중국이 금메달 못따면 실격

5. 암튼 중국보다 잘하면 실격!!!!

 

아래는 이번 올림픽 요약짤이다!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 요약

 

어떤것이든 중국에서 손을 대면 다 병맛이 된다는데....

올림픽도 이부분은 피할 수 없나보다...

 

얼마나 열받았으면 이런기사도 나옴.

아무튼 우리선수들 이렇게 불공평한 환경에서 그래도 최선을 다하여 4년간 준비한 기량을 다 펼치고 오길 바란다.!!

 

Comments